티스토리 뷰

대전 자동차실내복원 탑케어 포르쉐 911 996터보 핸들 가죽을 복원하다




안녕하세요 아티st 입니다



일전에 포르쉐 911 996터보 썬루프실내 마감재 복원을 한적이 있습니다


마감재가 없어서 해외에서 중고를 수입 후 가죽복원을 하여 장착하였었지요






짬을 내어 핸들복원을 맡겼습니다


핸들부분은 세월의 흔적을 많이 받아서 복원이 상당히 어려운 곳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탑케어 사장인 현민군이 저와 같은 아파트에 살아서 핸들을 뽑아 주었었습니다 ㅋ







복원중인 핸들의 모습이네요


파여진부분을 메우고 색을 맞추고 말리고 코팅을 하고


작업이 꽤나 어려운듯 보입니다






작업을 맡기고 몇일 후 핸들을 가지고 퇴근한 현민사장님 ㅋ


지하주차장에서 만났습니다







색상이 !!! 매우 또렷하네요 ㅋㅋ






그렇게 핸들을 조립했습니다


늦은 밤이어서 짜이찌엔을 외치고 서로 집으로~~








다음날 에어백경고등을 지우기 위해 탑케어를 방문~!!


보이시나요???


핸들이 새것같아요 ㅋ







에어백 경고등과 에어컨디셔너쪽에 에러코드가 있군요...







SAS(Steering Angle Sensor) 값과 핸들 센터값을 보면서 핸들을 다시 조립하고


에러코드를 삭제 했습니다







경고등은 없구요~~







실내가 완전~~ 레드인 996터보...


나머지 내장제는 전부 풀카본입니다








이제 대쉬보드 및 시트복원만하면 되겠네요~


언제 할 수 있게될지 모르겠습니다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 575-1 에 위치한 탑케어~


대전에서 정밀광택 및 실내크리닝은 유명하고 이젠 자동차실내복원까지도 넘보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996터보~~ 세월이 많이 지났지만 뒷태만큼은 예쁘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