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에서 가장 저렴하게 수입차정비하는 대광카센타에서 벤츠 C220 에스테이트 타이어 교환



안녕하세요 아티st 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덥습니다...


그냥 더운게 아닌... 고온다습의 일명..."한증막" 더위를 경험하고 있지요





최근에 출고한지 2년이 넘어 타이어가 다된 회사차 타이어를 교환했습니다


지인 및 제가 소유한 여러대의 자동차를 메인터넌스 해주는 "대광카센타"에서 말이죠 ^^


너무 저렴하게 수리를 해주어 원내동 일대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입니다 ㅋㅋ


다른샵에선 난이도가 높아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 작업도 마다하지않고 저렴한 가격에 진행을 해주어 계속 찾게된 곳이죠



나중에 제 BMW M550d 가 엔진에 트러블이 생기면 이쪽으로 꼭와야하기 때문에 ㅋ


오공이는 무조건~~ 엔진미션을 내려서 작업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ㅠ_ㅠ






우선 C220d 4matic 에스테이트의 순정 타이어 사이즈를 체크하고


인터넷으로 타이어를 주문하여 샵으로 보냈습니다






비오는 월요일 아침!!!


원내동에 위치한 대광카센타로 달려갔지요










아침 일찍 달려가서 1등으로 입고 ㅋㅋ


장기렌트로 뽑은지 벌써 2년이 지난.. 이녀석...


시간 참 빠르네요...







225/50/17 의 금호 엑스타4X 2


세미스노우 타이어성격을 가지고 있어 겨울에도 어느정도 접지를 보장해줍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구요







바퀴 탈거를 위해 리프트를 올리고 있는 인범사장님~


매번 저때문에 고생을 많이 합니다


제가 좀.. 깐깐하게 굴어서 그렇지요...







휠타이어 탈착!!!






4바퀴를 모두 탈거했습니다







여기저기 뜯겨 나가기도 했고 마모율도 교환시기가 되었지요


영업용으로 뽑아 2년동안 35,000 km를 주행했으니 나름 잘 버텨줬습니다







휠에 신품타이어를 장착하고 휠밸런스를 본뒤 장착을 진행합니다







뒷바퀴조립...


작업 도중에 여러대가 입고가 되었네요...


역시 원내동은 사장님이 꽉잡고 계셨....







볼트 하나하나 정성껏 조여주고 계시네요






역시... 타이어는 새것이 좋긴합니다


엄청난 트레드웨어!!!


빗길배수성이 기존보다 좋아졌으니 안심해도 되겠네요








정비를 마치고 지인과 점심약속이 있어 도마동으로 달려갔습니다







열심히 달려가서


점심은 대성콩국수에서 대영이형과 함께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