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티st 입니다.


몇년 사이에 클래식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무조건 신차만을 찾는 것이 아닌 오래되었지만 가치있는 모델을 소장하는것이 트렌트가 되었죠.




이번에는 메츠거엔진을 품은 포르쉐 911터보 코드명 996의 실내복원을 포스팅합니다.


 



일전에 상태좋은 매물을 구하고 등속조인트 및 기본점검을 모두 마친 차량.


리프트에 올라가다 범퍼가 깨져버렸습니다.


보기가 안좋아 믹스앤픽스로 붙이고 임시주행..






테크아트 중고범퍼도 저렴하게 구입하여 총알을 장전하고 렉카를 띄워 서대전쉐보레서비스 센터로 입고시켰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될까봐 오랜만에 시동도 걸어 주었죠 ^___^



오창에 사는 인성이형에게 저렴하게 분양받은 테크아트범퍼 ㅋ


사이드스컷은 종선이형에게 돌아갔습니다.






몇일 후 도색 및 장착완료 사인을 받고 차량보러 갔습니다.


역시... 기존보다 와꾸가 더 잘맞네요 ㅋ








렉카에 띄워서 목원대 부근에 위치한 탑케어로 차량 입고~!




디테일링 전문점으로 실내크리닝, 정밀광택 및 자동차실내복원도 취급합니다.







오래되었지만 뒷태만큼은 이쁜 911터보~


포르쉐는 포르쉐네요





해외에 오더했던 중고 썬룹마감재가 도착했습니다.


기본색이 검정...


마감은 가죽...





살짝 끼워보니... 음... 아... 어....


실내전체가 레드이다 보니 팍튀어서 레드로 가죽복원을 결정!!!



작업을 맡기고 집으로 왔습니다.







색상을 골고루 입히기위해 전체를 한번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베이스 색상을 화이트로 간다음 레드로 복원을 해줘야한다고 하네요.






몇일 후 가죽복원이 완료되었다는 소식을 받고 차량을 보러 갔습니다.







이른 아침 !!  출고대기중인 차량이 많은 탑케어!!!


역시.... 젊은 사장님의 인성이 좋아서 손님들이 끊이질 않네요!!!






기존 마감재가 없던... 썬룹.....








요렇게 틸트를 한 뒤 뒤쪽에서 클립에 맞게 잘 밀어넣어 조립하면 됩니다.






썬룹 실내복원 및 마감재 장착완료!!!



이제 MONEY를 모아 실내 시트 및 트림 복원을 하면 소장가치가 더 올라가겠네요 ㅎㅎㅎ






자동차 실내복원이 가능한 디테일링전문점 탑케어!!!


사장님 저렴한 가격에 처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_^






마지막 짤샷은 서로 노려보기 ㅋㅋ


재규어XF의 인상이 더 강하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