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티st 입니다.

 

자동차관련 정보를 좀더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일상관련 이야기를 올리다보니 먹방탐방이 되었네요 -_-...

 

 

 

 

대전 탄방동 아르누보팰리승 1층에 돈까스 무한리필 샐러드바가 생겼습니다.

 

최근 돈까스를 먹고싶다는 조수석 언니...

 

어쩌다 돈까스집 탐방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ㅎ

 

 

 

 

오랜만에 나온 탄방동.

 

일을 마치고 뭘 먹을까 고민하던중...

 

돈풍작가를 발견!!

 

 

 

본김에 고민할 필요없이 들어갔습니다.

 

 

 

 

 

꽤 늦은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ㅎ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샐러드.

 

일단 메뉴가 많아 기대하고 입장!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한다니 기대를 했네요

 

도마동에 홍식이돈까스랑은 이곳이랑 어디가 나을까라는 기대도 ㅎ

 

 

 

 

 

우동도 있고... 비빔밥 재료도 있네요

 

 

 

 

 

 

떡볶이 소세지 제육볶음 소불고기 등...

 

음... 흰쌀밥에 밥을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먼저 -_-...

 

 

 

 

 

종류가 많진 않지만 샐러드도 있구요

 

 

 

 

 

피자 돈까스 파스타 등등~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밥이 먹고싶었,,,,

 

 

 

 

짜잔~ 이렇게 한상을 차렸습니다.

 

 

 

 

 

제육볶음 돈까스 모듬 파스타 피자~~

 

 

 

 

 

그리고~~ 비빔밥 ㅋㅋㅋ

 

 

 

 

 

 

돈까스는 나쁘진 않았는데 좀더 부드럽고 고기가 두툼했으면 어떨까라는생각이...

 

 

돈까스 자체의 맛은 홍식이돈까스가 WIN~

 

 

 

 

비빔밥은 맛났습니다 ㅋ

 

 

오늘의 베스트메뉴!!~!!!!

 

 

 

 

 

후식으로 과일 조금... 먹고 나왔네요.

 

대전 탄방동 둔산동에서 이정도의 맛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