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티st입니다.

 

몇년전부터 대세인 이쁜카페~

 

커피는 파는 카페가 어느덪 사진찍기 좋은곳, 가볼만한 곳, 이쁜카페 등 데이트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대전 인근 세종시에 최근에 들어 이슈인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세종시 카페라고하면

 

이도커피, 에브리선데이, 카페클래식

 

이렇게 3곳으로 볼 수 있네요.

 

아직 카페 클래식은 못가봤고...

 

이도커피는 이제 소개하려 합니다. 

 

 

 

 

대전에서 제일 가까운곳에 자리를 잡고있는 이도커피.

 

지인의 추천으로 조수석 누님과 방문을 했습니다.

 

 

 

 

 

 

아직 주변이 공사중이라 분주했지만

 

건물은 참 이쁘네요 ㅎ

 

 

 

 

 

 

이곳은 밀크티가 별미!!

 

밀크티와 이도더블을 주문했습니다.

 

이도더블은

 

오키나와 흑당 라떼와 무가당 크림이 만나 진하고 부드럽다하여 주문을 ㅎ 

 

 

 

 

 

 

티라미수도 먹고 싶었지만... 살 찐다하여 패스...

 

 

 

 

 

 

이쁜카페를 갈때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매장 내부를 구경했습니다.

 

 

 

 

 

 

 

 

마감시간이 임박했음에도 손님이 있었네요.

 

 

 

 

매장 뒤쪽의 정원...

 

이곳은 낮에 아이들과 방문하면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ㅋ

 

 

 

 

 

 

화장실을 가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인테리어가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상당히 세련되었다고 할까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그렇게 언니와 수다를 떨다가 집으로 컴백~~

 

 

 

 

 

 

출발전 주차장에서 이도커피의 정원쪽을 바라보았는데 낮에 아이들과 오면 좋겠습니다.

 

일단 결혼하고 아기를 낳아야겠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