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행을 늦게타는 아티st 입니다 ^__^

 

 

일전에 페이스북에서 한창 인기몰이하던 55cm 육회초밥!!!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참 느리죠... 유행이 지난다음에야...

 

 

 

둔산동 타임월드 옥외주차장 맞은편에 위치한 고요남!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라는 뜻이라네요

 

 

 

메뉴판을 보니... 소갈비찜이 메인이네요...

 

하지만 인기좋은건!! 55센치 육회초밥 ㅋ

 

배가 많이 고프진않은 관계로 초밥만 ㅋ

 

 

기본차림으로 소고기국을 주는데...

 

조개가 들어있어서 저에겐... 살짝 비렸네요...

 

호불호가 갈립니다.

 

조수석님은 시원하다고 하더군요 -ㅁ-

 

 

이것이 말로만~ SNS 상으로만 보던 그것!!!

 

길어요... 좀... 길어요

 

 

 

육회는 탱글탱글해보이고 ㅋㅋ

 

어서 먹고싶어지는군요

 

 

냠냠쩝쩝 ㅋㅋ

 

양념장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어느새 2개만 남았....

 

 

 

 

식사로 배를 채우지않은 이유는 ㅋㅋ

 

와플을 먹기위해서였어요 ㅋㅋ

 

 

 

 

먹으러와서까지도... 손님응대를 하는...

 

흠...

 

와플은 맛났네요 ㅋ

 

 

그리고 귀가전 도쿠리 ㅋㅋ

 

안주는 돈까스 ㅋ

 

조수석언니~~ 말랐는데 엄청 잘먹어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