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티st입니다.

 

저의 먹거리는 조수석님이 땡기는걸로 거의 결정이 나는데요 ㅎ

 

이번엔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했고 궁동 위치한 오늘은파스타가 궁금하여

 

가보려했지만 이번에도 실패를 ㅋ

 

일을 마치고 아무리 일찍나와도 저녁 7시 10분...

 

이번에도 전화를 안받습니다. ㅋㅋ

 

 

 

멀리 가기는 싫어서 일단 궁동으로 직행~

 

충남대 쪽문쪽 국민은행 ATM 근처에 있는 간판을 보고 키친AA를 방문했네요...

 

가격보단 배가 너무 고파 가까운곳으로 ㅋ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아메리카노를 주문...

 

 

 

 

 

잠시후 먼저나온 스테이크 ㅋ

 

이게 \ 9,900 이라니 ㅋ

 

밥도 무한리필이고...

 

학생들 입장에서 이거하나 시키고 공기밥 무한으로 먹으면 딱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고기의 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피자... 요건뭐... 가격을 생각하면 인정될 수준.,...

 

 

 

 

파스타는 저렴한 편이라고 느꼈구요.

 

 

 

 

모아놓고 보니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_-

 

전체적으로 맛은 가성비 갑~!!!

 

다시 올 의향있습니다 ㅎ

 

 

 

 

간이 조금만 약했더라면 정말 맛났을텐데라는 아쉬움을 뒤로...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단돈...

 

\ 21,500 을 지분하고 나왔어요 ㅎ

 

이거뭐... 파스타 하나만 시켜도 요즘에 \ 16,000 인데...

 

거저 먹은거죠 ㅋ

 

역시 학교앞이 먹거리는 갑입니다 !!

 

 

댓글